경희사이버대학교, 하나은행과 업무 협약 체결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3:19]

경희사이버대학교, 하나은행과 업무 협약 체결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1/01/07 [13:19]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달 23일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과 다양한 금융 서비스 확대 등 상호 협력의 내용으로 양 기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은행은 2001년 경희사이버대학교 개교부터 등록금 수납 등 구성원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20년간 제공해 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희사이버대학교 구성원은 보다 확대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특히, 경희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을 맞이하는 2021년부터 하나은행은 경희사이버대학교 발전을 위한 기금을 약정하여 이번 협약의 의미를 더하고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한 양 기관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 사이버대학 개교와 함께 양 기관이 20년간 함께 해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이 보다 우호적 관계로 협력하여 향후 20년도 지속적 발전을 이루어 가자”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7년 1월 25일 경희사이버대학교와 하나은행은 상호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 임·직원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교육비 감면 및 산업체 위탁장학 수혜를 받고 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