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전남 나주 '이노시티 에시앙' 할인분양 "금융혜택 및 저렴한 가격"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0 [11:34]

부영주택, 전남 나주 '이노시티 에시앙' 할인분양 "금융혜택 및 저렴한 가격"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1/01/20 [11:34]

부영주택 '광주 이노시티 에시앙' 조감도. 사진=부영주택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부영주택이 이달부터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을 할인분양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실속 면적인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해당 단지는 할인 혜택 외에도 전 세대 4bay 혁신 설계와 전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부영주택은 "무상제공을 단순히 가격으로만 환산해도 2000만원이 넘는 혜택을 볼 수 있다"면서 "금융혜택과 더불어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에 나서는 만큼 우수한 동 ‧ 호수 위주로 계약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됐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 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특화된 조경도 주목받고 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또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으며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되고 있다.
 
부영주택은 "‘이노시티 애시앙’은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아파트"라고 밝혔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