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 이은용 교수,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감사패 수여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0:28]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 이은용 교수,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감사패 수여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1/01/21 [10:28]
 

이은용 교수.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이은용 교수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로 부터  한국관광발전 및 2020학년도 한국관광공사 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국관광공사는 매년 외부 자문위원 중 사업에 크게 기여한 위원 중 각 본부에서 추천한 위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데, 이은용 교수는 지난 몇 년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음식점 부분 품질인증제 평가지표 개선 및 기반 구축 사업 및 품질인증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민관광본부 관광품질인증센터의 추천으로 감사패를 받게 된 이은용 교수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국내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관광 품질 인증제가 숙박, 쇼핑 등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음식점 인증 기반 구출 사업이 안정화되는데 기여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1월 29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등 2개 분야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 3개 분야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은 서류평가와 심층면접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학사학위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 또는 전화(02-3299-88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