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설 앞두고 청주 관내 보육원 찾아 사랑나눔 실천

최민경 기자 | 기사입력 2021/02/03 [17:22]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설 앞두고 청주 관내 보육원 찾아 사랑나눔 실천

최민경 기자 | 입력 : 2021/02/03 [17:22]
 

사진=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2월 3일 청주 관내 보육시설에 위문물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HACCP인증원 조기원 원장과 노동조합 지부장이 함께 노사공동으로 지역 내에 위치하고 있는 충북혜능보육원을 방문하였으며, 올해 노사대표가 처음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과 아이들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생필품, 간식 등을 함께 전달하였다.
 
충북혜능보육원 관계자는 “아이들의 외부 활동은 줄어들고, 원내에 있는 시간이 많았다”면서“새해 인사와 함께 맛있는 간식까지 제공해 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조기원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예전에 비해 도움의 발걸음이 줄어 아이들이 웃음을 잃을까 걱정이었다”며“아이들이 언제나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건강할 수 있도록HACCP인증원이 식품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P
 
cmk@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최민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