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비교과통합지원센터, ‘현직자 참견시점' 멘토 공모전 수상자 발표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08:12]

세종대 비교과통합지원센터, ‘현직자 참견시점' 멘토 공모전 수상자 발표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2/22 [08:12]
 

전공 멘토 1등 수상작. 사진=세종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비교과통합지원센터는 지난 5일 '현직자 참견시점' 전공 멘토 공모전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공분야의 멘토를 섭외하여 진로 및 직무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최대 3분 길이의 영상 제작하는 것이였다.
 
시상은 1등, 2등, 3등, 참가상 등 총 네 부문에서 총 15명이 수상했다. 1등상 50만원을 비롯해 총 215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1등은 김성진(바이오융합공학과·14학번) 학생이 차지했다. 그는 농심에서 품질관리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는 선배를 섭외해서 직무소개, 품질관리, 입사시 지원동기, 학교생활에서 쌓은 경험, 면접에서 어필했던 부분 등에 대해 인터뷰하여 영상을 만들었다.
 
김성진 학생은 “같이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신재원' 선배님께 감사드린다. 많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지만, 시간 제약으로 많은 내용을 편집할 수밖에 없어 아쉬웠다. 영상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수상자만 선정하여 발표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종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