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유튜브각 챌린지’ 진행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12:45]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 진행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2/22 [12:45]
 

사진=티몬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오는 22일(월)부터 한달 간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3월 21일(일)까지다.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는 티몬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특가 쇼핑의 꿀팁이나 구매후기, 서비스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의 참가 주제는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다. 참가 희망자는 하나의 주제를 골라 본인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한 뒤 해시태그 #티몬, #유튜브각챌린지, 주제별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영상의 URL과 참가동의서를 공모전 이메일(tmon_challege@tmon.co.kr)로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1천만원 상금의 주인공인 공모전 대상은 고객 선호도로 가려질 예정이다. 티몬은 5개 주제별 3편씩, 총 15개의 본선진출작을 뽑아 3월 24일부터 5일간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주제별 최우수(100만원)·우수(50만원)·장려상(30만원)을 시상해 본선작은 모두 수상의 행운을 얻는다. 최다 득표 기준인 대상의 경우 부문별 최우수상과의 중복 수상으로 총 1100만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티몬은 본선 진출작 외 인상깊은 영상 1편을 특별상(100만원)으로 선정해 총 16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오늘(22일)부터 티몬 모바일앱과 PC웹을 통해서 공개된다. 티몬 또는 유튜브에서 “유튜브각 챌린지”를 검색하면 공모전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이커머스 업계 최초의 라이브커머스인 ‘티비온’을 비롯해 영상을 활용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은 티몬이 가장 두각을 나타내 온 분야”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하셔서 본인의 쇼핑 경험을 나누시고 상금도 받아가시는 행운을 누리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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