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자세교정 의자’ 매출 52배 증가"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08:19]

위메프 "‘자세교정 의자’ 매출 52배 증가"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2/23 [08:19]
 

사진=위메프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위메프가 23일 "최근 7주간(1월 1일 ~ 2월 18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자세교정 의자’ 매출이 52배(5107%) 증가했다"고 밝혔다.
 
자세교정 의자는 골반 정렬을 바르게 하고 등을 편안하게 받쳐 장시간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를 적게 주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병원이 아닌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디스크견인기’ 판매량도 70% 늘었다. 
 
굳은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 매출도 증가했다. 추운 날씨로 온열 기능이 있는 ‘찜질벨트’, ‘눈마사지기’ 매출이 각각 459%, 172% 증가했다. 
 
피부 경혈·림프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 아이템도 인기다. 
 
목 근육 풀기에 탁월한 ‘편백나무 베개’는 판매가 87% 증가했다. 또 괄사 마사지(모서리가 둥근 도구로 피부를 긁는 중국 전통 마사지법)가 새로운 홈케어 트렌드로 떠오르며 같은 기간 ‘로즈쿼츠 괄사’ 매출이 30%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이 갖춰진 회사·학교·독서실에 비해 집에서는 안좋은 자세로 장시간 앉기 쉬워 스스로 교정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용자가 늘었다”며 “최근에는 안마의자 외에 간편하게 굳은 몸을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 판매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