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새봄맞이 ‘비대면 꽃놀이’ 이벤트 진행

이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07:55]

전자랜드, 새봄맞이 ‘비대면 꽃놀이’ 이벤트 진행

이석균 기자 | 입력 : 2021/04/08 [07:55]
 

사진=전자랜드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오는 4월 30일까지 새봄맞이 ‘비대면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행운의 꽃 찾기’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워너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팬데믹으로 야외 꽃놀이가 힘든 고객들에게 온라인으로 ‘비대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보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행운의 꽃 찾기’는 이벤트 페이지의 ‘행운의 꽃밭’에서 좋아하는 꽃을 클릭해 꽃 메시지를 확인 후 경품을 오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명품백(1명)·전자랜드 포인트 10,000P(1,000명)·배스킨라빈스 또는 파리바게트 3,000원 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5월 중순 일괄 지급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꽃놀이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명)·애플 에어팟 프로(4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복사해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인증 창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인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URL 공유 1건당 전자랜드 포인트 2,000P를 지급한다. 단, 포인트는 1인당 최대 20회까지만 지급되며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 안내된 양식에 맞춰 인증을 완료한 고객들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강자 전자랜드도 온라인 쇼핑몰의 UX와 UI를 개선하는데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며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하셔서 비대면 꽃놀이를 즐기고, 필요한 가전들도 둘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