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 실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08:49]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 실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1/07/22 [08:49]

 

사진=CJ푸드빌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CJ푸드빌 빕스더플레이스
, 더스테이크하우스가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구매 시 30% 할인한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다.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 고추장·간장'과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한 1개만 사도 적용된다. 다른 쿠폰과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더플레이스는 다음달 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를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채소,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티라미수와 제철 과일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투고 메뉴도 30% 할인한다.

여의도IFC몰에 위치한 더스테이크하우스에선 '다이닝박스'를 30% 할인한다. 다음달 15일까지다. '스테이크 다이닝 박스'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180g, 트러플 라이스&머쉬룸 소테를 메인으로 구성한다. '스테이크 코스 박스'는 메인 요리에 시즈널 스프, 그릴드 관자, 바질 뇨끼를 추가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