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 캠페인 실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10:31]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 캠페인 실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1/09/13 [10:31]

사진=한화생명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한화생명은 러닝(Running)을 주제로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로 신청받는다.


이번 두번째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을 해결한다.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육상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 선수(2018년 대만오픈 육상경기 선수권대회 남자 3000m장애물 1위)를 비롯해 러닝 인플루언서인 지니코치(이진이)등 러닝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은 참가자들은 11월5~7일 온택트로 열리는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러닝에 대한 성향테스트를 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발해 어드바이저의 코칭 후 마라톤완주에 도전한다. 이번 캠페인에 선정된 참가자에게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하며,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티켓, 스포츠 고글을 제공한다. 17일까지 참가신청을 한 조기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5종을 준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