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KB국민은행과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1/10/08 [14:42]

세종대, KB국민은행과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1/10/08 [14:42]
 

협약식. 사진=세종대학교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지난 7일 오전 10시 집현관 10층 대회의실에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과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종대 조진우 대외협력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배덕효 세종대 총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해 세종대 엄종화 부총장, 이내성 기획처장, 한창완 입학처장, 강유원 학생지원처장,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한상견 전무, 강화구 동부지역그룹대표, 기형서 성수역종금센터 PG장, 임성환 어린이대공원역지점장, 김상희 기관영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KB국민은행은 세종대의 주거래은행으로 운영자금 관리 및 교직원에게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영업점 입점 및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와 같은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배덕효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성장하는 세종대학교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세종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