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0:12]

SPC그룹 라그릴리아, 겨울 한정 신메뉴 5종 출시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1/11/29 [10:12]

 

사진=SPC그룹 라그릴리아


[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라그릴리아와 함께하는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랍스터, 티본 스테이크 등 연말 분위기와 어울리는 특별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랍스터 씨푸드 리조또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뇨끼 등이다. 이 밖에 △쉬림프&햄버거스테이크 플래터 △ 프리아리엘리 살시차 파스타 등 특별한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도 출시한다.

또 달콤한 애플시럽과 시나몬을 활용한 시즌 특별 음료 △애플 시나몬 에이드 △애플 시나몬 라떼도 출시한다.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전 점포(여의도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신메뉴 스테이크인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메뉴 5종에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앱과 11번가를 통해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색을 살린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