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새우깡과 라이언의 조우
황채원 기자 | 입력 : 2022/01/20 [09:04]
[이코노믹포스트=황채원 기자] 농심이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협업)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안에서 스낵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난 가운데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심의 대표 스낵인 새우깡, 꿀꽈배기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새우깡, '춘식이'와 꿀꽈배기가 만나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양사는 두 캐릭터를 활용해 스낵을 먹을 때 활용할 수 있는 스낵그릇과 집게세트, 밀봉집게를 비롯해 마스크걸이, 장바구니, 쿠션, 에어팟·버즈 케이스, 스티커팩 등 10종의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1일부터 전국의 카카오프렌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사은품으로 미니사이즈 스낵팩도 함께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스낵과 캐릭터가 만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귀여운 디자인의 굿즈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EP
hcw@economicpost.co.kr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심 관련기사목록
- 농심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한정판 출시
- 농심, '먹태깡' 600만봉 넘게 팔렸다
-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컵라면 출시···"소비자 요청 반영"
- 농심, '안성탕면' 40주년 맞아 아티스트 공모전
- 농심, '신라면 더레드' 출시···"농심 라면 중 가장 맵다"
- 농심 새우깡 동생 '먹태깡' 돌풍 심상치 않다
- 농심 신라면 가격 내린다
-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대상 수상
- 농심, 임직원 단체 헌혈···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 목적
- 농심, 백혈병 환아에 현금과 백산수 등 2억원 기부
- 농심, 전국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1만개 지급
- 농심,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 농심, 배홍동비빔면 겨울 한정판 제품 출시
- 농심, 메타버스에서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만든다
-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고춧가루 · 하늘초 얼큰함 더해
- 농심, 비건 레스토랑 '포리스트 키친 인기 상한가
-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지난해 20% 증가
- 농심, 옥스포드 타운과 배홍동 블록세트 출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