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별한 여성사랑

최고관리자 | 기사입력 2010/10/21 [15:40]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별한 여성사랑

최고관리자 | 입력 : 2010/10/21 [15:40]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활용, 특별한 핑크빛 여성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화제다.

21일 청계 광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암협회 주최 ‘2010 핑크리본 캠페인’에 GM DAEWOO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그 모습을 드러낸 것.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 및 의식 향상을 위해 미국에서 시작, 매년 10월 전 세계적으로 열리고 있는 의미 있는 행사다.

GM DAEWOO는 지난 7월 선보인 모나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출시 이후 8월과 9월 두달 동안 전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판매량의 27% 이상 차지하는 등 주요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여성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 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

GM DAEWOO는 핑크 리본 캠페인 행사장인 청계 광장 일대에 스폰서 부스를 마련하고, 캠페인과 잘 어울리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함은 물론 핑크 리본과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을 표현한 창의적인 그래픽이 담긴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누어주는 등 여성들의 유방암 예방의식 함양을 위한 전도사 역할을 수행했다.

GM DAEWOO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경애 상무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사랑해주신 개성 넘치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여성 고객분들의 뜻을 모아, 의미있는 캠페인에 GM DAEWOO가 함께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성공사례처럼 독특한 아이디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의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개성있는 디자인, 경차 수준을 뛰어넘는 탁월한 안전성, 뛰어난 경제성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새롭게 출시한 핑크 색상의 모나코 핑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여성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색상으로 자리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