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확 바뀐 이벤트’ 진행

이석균 부장 | 기사입력 2022/12/01 [11:18]

빗썸, ‘확 바뀐 이벤트’ 진행

이석균 부장 | 입력 : 2022/12/01 [11:18]
 

캠페인. 사진=빗썸

 

[이코노믹포스트=이석균 부장]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이재원)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확 바뀐 빗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이 주어지는 체험형 이벤트로,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새로워진 ‘빗썸 앱’과 ‘빗썸 마일리지’, 빗썸 플러스‘ 등 최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빗썸 앱을 통해 △1회 이상 거래 △보유자산 팝업 기능 클릭 △거래화면 내 간편입금 완료 △빗썸 마일리지 적립 완료 시 각각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되며, 고객 당 최대 4장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10명), 5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50명), 1만원 상당의 트론(3천명), 5천원 상당의 트론(7천명)이 에어드롭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을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SMS 수신동의가 필요하다.
 
빗썸은 12월 ‘첫 시작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5천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최초 거래시에는 1만5천원 빗썸캐시를 지급해 총 2만원의 빗썸캐시를 100%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최근 대대적인 앱 기능 개편과 함께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거래수수료의 3%가 마일리지로 쌓이는 ‘빗썸 마일리지’, 자산 동결 없는 스테이킹 서비스 ‘빗썸 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확 바뀐 빗썸’ 의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EP
 
lsg@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이석균 부장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