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KCC(대표: 정몽익)가 옥외광고용 필름 제품인 ‘KCC 그래픽 필름(Graphic Film)’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그래픽 필름’은 옥외광고용 필름으로, 필름표면에 광고물을 실사 인쇄해 건물, 버스, 택시 등 차량, 유리창, 조명 등에 부착하는 옥외광고의 소재로 사용하는 점착시트다. KCC는 PVC(Polyvinyl Chloride, 폴리염화비닐)를 원재료로 한 주거 및 상업용 친환경 바닥재 ‘KCC 숲’과 데코레이션 표면 마감시트인 ‘비센티’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번에 그래픽 필름 출시를 통해 PVC 관련 제품의 전문성과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옥외광고용 필름은 눈, 비, 바람, 먼지 등 외부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필름 자체에 어떤 잉크라도 인쇄가 오래 유지되는 인쇄성과, 열악한 외부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후성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KCC는 일반적인 환경은 물론, 극한 환경에서의 시공평가도 관련 업체들을 통해 객관적으로 평가함으로써 탈색, 점착성, 수축률에 대한 우수성도 확인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러한 인쇄성과 내후성이 강하며 특히 제품 라인업 중 코팅필름은 자체 테스트 결과 내후성이 가장 탁월한 제품으로 평가되는 등 품질의 우수성도 입증되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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