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20종 출시
기사입력  2016/10/13 [11:08] 트위터 노출 1,514,914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살린다는 취지로 응원과 격려가 담긴 메시지를 강조한 기획 제품 20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제품은 모두 포장 전면에 '웃는 일만 가득히', '빼빼 해져라', '언제나 응원할 게' 등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획제품 안에는 다양한 맛의 빼빼로가 들어 있다.

'웃는 일만 가득히' 라는 메시지가 디자인된 제품은 초코 빼빼로, 코코넛 빼빼로, 누드 빼빼로 등 인기제품이 들어 있으며, '빼빼해져라' 라고 디자인된 포장 안에는 코코넛 빼빼로, 누드 빼빼로, 바닐라 블랙쿠키 빼빼로 등이 들어 있다. 기획제품은 형태와 메시지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빼빼로데이 기획제품은 화려함보다는 어려운 때를 맞아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젊은층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