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카스타드 '그린티라떼·그릭요거트' 2종 출시
라인업 확대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6/12/21 [15:23]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제과의 대표 소프트 케이크 카스타드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21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카스타드는 연간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두는 소프트 케이크 대표 제품으로, 기존 오리지널, 모닝밀 등 2종에서 이번에 '카스타드 그린티라떼'와 '카스타드 그릭요거트' 2종을 추가했다.
'카스타드 그린티라떼'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속에 녹차 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제주 녹차'의 쌉쌀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카스타드 그릭요거트'는 소프트 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크림이 앙상블을 이루는 제품으로, 카스타드에 부드럽게 녹아든 요거트 크림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카스타드는 1989년 첫 출시 이래 1급 A우유로 반죽하고 국내산 달걀만 사용하는 건강한 디저트"라며 "신제품 2개 모두 최근 디저트 시장에 불고 있는 녹차, 그릭요거트 등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P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롯데제과 관련기사목록
- 롯데제과, ‘가나, 디저트가 되다’ 가나초콜릿 광고 온에어
- 롯데제과, '2022 우수디자인' 본상 3관왕 수상 영예
- 롯데제과, 가정간편식 정기구독 '월간밥상' 론칭
-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판매량 급증···MZ세대 레트로 트렌드 열풍 힘입어
- 롯데제과, 설레임 앞세워 인도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 개시
- 롯데제과-롯데푸드 통합 법인 공식 출범
-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출시
- 롯데제과, 방탄소년단 '자일리톨' 광고모델로 발탁
- 롯데제과, ‘젤리셔스’ 이색 젤리 3종 신제품 선보여
- 롯데제과 '본젤라또', 젤라또 본고장서 디자인상 영예
- 롯데제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바디케어로 출시
- 롯데제과, 분말제품 '자일리톨100' 홈쇼핑 판매
- 롯데제과, 젤리시장 1위 굳히기 본격화!!
- 롯데제과,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 출시
- 롯데제과,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출시
- 롯데제과, 장애인 사업장 '스위트위드' 준공
- 롯데제과, 푸짐한 사이즈 '빅 시리즈' 빵 출시
- 롯데제과 '옥동자바' iF 어워드 본상 수상 영예
- 롯데제과와 '설 귀성' 졸음방지 함께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