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 3년 연속 GO~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2/01 [10:42]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하이트진로가 올해도 가수 아이유를 참이슬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2014년 말 처음 아이유와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3번째 계약이다. 아이유는 참이슬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장수 모델이 됐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그 동안 참이슬에 대한 남 다른 애정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아이유에 대한 신뢰와 아이유의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뛰어난 음악성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 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고 있다.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 참이슬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며 참이슬이 국내 소주 시장에서 굳건한 1위 자리를 유지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아이유는 "2017년에도 참이슬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3년차 모델로서 깔끔한 끝맛의 참이슬이 선사하는 술자리의 즐거움을 알리는데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6년 하반기부터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끝맛이 깔끔해' 를 활용해 아이유와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아이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참이슬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1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EP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관련기사목록
- 하이트진로, 신규 TV광고 공개···"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돌입
- 하이트진로, 대학생과 손잡고 '청정라거 테라' 친환경 활동 진행
- "최신 트렌드 반영"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재단장
- 하이트진로, 제주도 닭머르 해안서 반려해변 환경정화 나서
-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공개
- 하이트진로, 상반기 프리미엄 와인 매출 30%↑
- 하이트진로, 주요 대형마트서 '국내 맥주 1위'···매출 점유율 순증한 점 의미 커
- 하이트진로,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고품질 와인 '도시오' 6종 출시
- 하이트진로, 누적판매 15억병 넘어서···진로 출시 4주년 만에
-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 하이트진로, '테라 X 어프어프' 협업 아이스백 기획팩 출시
- 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피해지역에 '아름다운숲' 조성
- 하이트진로, 반전라거 '켈리' 출시···"부드러움 속 강렬함"
-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선포 이후 최대 소주 수출 달성
- 하이트진로, 화재안전시설물품 지원 등 산불방지 캠페인 진행
- 하이트진로, 제주 표선해변 환경 정화 실시
-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