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 3년 연속 GO~
기사입력  2017/02/01 [10:42] 트위터 노출 1,691,47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하이트진로가 올해도 가수 아이유를 참이슬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2014년 말 처음 아이유와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3번째 계약이다. 아이유는 참이슬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장수 모델이 됐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그 동안 참이슬에 대한 남 다른 애정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아이유에 대한 신뢰와 아이유의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뛰어난 음악성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 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고 있다.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 참이슬의 '깔끔한 맛'을 전달하며 참이슬이 국내 소주 시장에서 굳건한 1위 자리를 유지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다.

아이유는 "2017년에도 참이슬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3년차 모델로서 깔끔한 끝맛의 참이슬이 선사하는 술자리의 즐거움을 알리는데 올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2016년 하반기부터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끝맛이 깔끔해' 를 활용해 아이유와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아이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참이슬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1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