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물장인' 에릭 내세워 '비비고 육개장' TV광고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2/03 [09:56]

CJ제일제당, '국물장인' 에릭 내세워 '비비고 육개장' TV광고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2/03 [09:56]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CJ제일제당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국물장인'으로 인기를 끈 에릭을 광고모델로 내세운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를 공개했다.

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가정간편식(HMR)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는 '정성스럽게 제대로 만든 가정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일이 찢은 양지살', '오랜 시간 우려낸 진한 국물' 등 광고 표현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원재료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에릭이 출연하는 광고는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이번 광고는 '비비고'가 한식을 대표하는 전문 브랜드에 걸맞게 집밥의 푸짐함과 가정에서 만든 정성스러운 음식이라는 점을 강조했다"며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매출 극대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비비고 육개장'은 3시간 동안 끓여낸 양지육수에 큼직하게 찢은 양지살과 토란대, 대파 등을 푸짐하게 넣어 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직접 볶은 고추 다대기를 넣어 얼큰함을 더했다.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은 육개장과 사골곰탕, 두부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삼계탕 등 6종이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