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기업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7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2017년 인테리어 패키지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보여
기사입력  2017/02/23 [10:01] 트위터 노출 : 1,679,941   이코노믹포스트

 

▲  


행사 기간 내 부스 방문시

인테리어 계약 및 SNS 인증샷 공유 고객 선물 증정 등 사은행사 준비

전시 기간 중 지역 상인 상생 도모하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KCC(대표:정몽익)가 2017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패키지 3종을 출시하고, 2월 22일(수)부터 2월 26일(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 및 건축자재 전시회인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의 2017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으로,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그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 했다. 또 고객 소비 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고객에게 사랑 받은 인테리어 상품들은 더욱 활성화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거나 부분 교체하여 새롭게 내놓았다.


‘캄 앤 웜(Calm&Warm)를 키워드로 보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으로 구성한 ‘오가닉’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갈색톤의 기본 컬러는 유지하면서 재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또 공간 연출에 사용되는 가죽들 또한 가죽과 나무 패턴을 강조한 상품으로 매칭해 안정감있고 조화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소프트’ 스타일의 키워드는 ‘클래시 앤 델리케이트(Classy&Delicate).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매치를 통해 화사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을 디자인했을 뿐 아니라, 패브릭과 밝은 우드톤의 가구를 함께 매치해 부드러움 속에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 균형감을 잡았다.

 

그리고 모노 앤 시크(Mono & Chic)’ 가 컨셉인 ‘트렌디’는 2017년 최신 트렌드에도 지속적인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매트한 표면질감으로 모던한 스타일 구성한 컨셉트이다. 여기에 패턴요소가 풍부한 인테리어 포인트들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세련된 감각을 부각시켰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이 전시되어 있는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창호, 바닥재, 인테리어 필름, DIY용 페인트, 타일, 가구 등 KCC의 다양한 건축자재도 별도의 단품 쇼룸을 통해 전시해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도록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KCC는 경향하우징페어 기간 중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매일 낮 2시부터 홈씨씨인테리어와 함께 할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전시장을 방문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는 KCC와 지역 인테리어 중, 소상공인들이 서로 파트너십을 맺고 추진하는 상생 모델이다. KCC는 각 지역 중, 소상공인들에게 온,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연결과 검증된 품질의 자재 공급,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및 안심 계약, 표준 시공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KCC의 경향하우징 페어 참가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자재 기업에 걸맞게 신규 패키지 소개,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친환경 건축자재 소개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제공해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CC는 전시판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 입장권 무료 배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 SNS에 부스 방문 공유 포스팅 한 고객 전원 장바구니 증정(소진시까지) ▲ 전시회 방문 고객 중 수도권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재방문하여 SNS 공유 시 실리콘 계란찜기 또는 텀블러 증정(소진시까지) ▲ 2천만원 이상 계약시 고급 리클라이너 체어 혹은 하이브리드 전기 쿡탑 증정 (선착순 300명) 등이 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