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등 영예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3/16 [10:34]

KCC,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등 영예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3/16 [10:34]

 

▲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KC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2년 연속 가정용 바닥재 부문 1등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 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 파워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KCC는 인지도와 충성도를 포함, 총점에서 2위 브랜드와 70점 이상 차이 나는 성적으로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등으로 선정된 제품은 KCC 숲으로 전해졌다.

KCC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고 인정 받는 브랜드로 2년 연속 평가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친환경 바닥재 강화와 KCC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품질 경쟁력을 향상 시켜 1등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