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아제약 박카스 캠페인, TV부문 좋은 광고상 수상 영예!
기사입력  2017/03/23 [10:21] 트위터 노출 1,761,16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동아제약은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박카스 '나를 아끼자' 캠페인이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박카스 '나를 아끼자' 캠페인은 힘든 현실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젊은 세대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콜센터', '좋더라', '아껴서'편에서는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층을 보여주며 "난 오늘 나에게 박카스를 사줬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을 스스로 응원하고 위로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광고의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여 광고문화 발전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가한다.

이번 심사는 지난해 집행된 광고 239편을 대상으로 광고전문가의 1차 심사, 소비자심사단의 2차 현장투표심사와 온라인추천제, 소비자학회와 단체로 구성된 심사단의 3차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