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제과, 푸짐한 사이즈 '빅 시리즈' 빵 출시
기사입력  2017/04/05 [15:17] 트위터 노출 1,835,11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제과가 푸짐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빅 시리즈' 빵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빅 시리즈' 빵은 '빅단팥빵', '빅소보로', '빅단팥패스츄리' 3종이다.

'빅단팥빵'은 달콤한 팥앙금에 호두 분태가 들어간 빵이고, '빅소보로'는 고소한 소보로에 달콤한 초코칩이 박힌 제품이다. '빅단팥패스츄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빵에 달콤한 단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가격은 그대로 두고 기존 판매되던 자사 빵보다 중량을 10% 정도 늘린 제품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푸짐하다, 크다'는 의미를 담아 '빅'(big) 콘셉트를 적용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1월에 선보인 '약초빵'(청산녹초)과 '우리쌀빵', 2월 선보인 '유산균빵'(웰베이커) 등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빵을 선보이고 있다. 

 

향후에도 롯데제과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빵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