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 최대 61% 할인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4/06 [11:40] 트위터 노출 1,833,163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 신규가입 회원들을 위한 봄맞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외부활동이 잦아지는 봄시즌에 가족들의 환절기 면역력 증진 및 체력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동국제약은 이달 30일까지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에 신규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 즉시 40%를 특별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가입 후 첫 구매 시 10% 적립금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 품목은 오메가3, 천연원료 퓨어베리비타민C, 프로폴리스 등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비마게'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는 등 몸상태가 불안정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