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부동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화건설, 주거용 오피스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분양
기사입력  2017/04/13 [14:52] 트위터 노출 1,942,715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최민경기자]  광교신도시에 주거용 오피스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이 오는 14일부터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한화건설은 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에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지하 5층~지상 최고 47층, 3개동 규모에 전용 84~175㎡ 주거용 오피스텔 총 759가구로 구성된다.

이는 광교 복합개발단지사업의 일환이다. 광교 복합개발단지사업은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1~3블록에 조성된다. 대지면적 3만836㎡, 연면적 31만8551㎡규모로 갤러리아 백화점과 아쿠아리움, 호텔 등도 들어선다.

단지에서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버스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근에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인 신사~강남 구간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잇는 연결공사 사업이 본격 진행된다.

광교호수공원이 단지 앞에 있어 전 가구에서 호수를 내려다볼 수 있다. 사색공원과 역사공원 등도 인접해있다. 신풍초와 다산중이 가까이있고, 이의구초도 신설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이지만 방 3개에 욕실 2개를 갖춘 주거용으로 설계됐다. 전용 84㎡ 위주, 5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KT와 협력해 음성인식 인공지능 홈 사물인터넷(IoT)서비스 '기가지니(GiGA Genie)'도 도입한다.

단지 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탈의실, 주민회의실과 아이들을 위한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룸, 야외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청약통장 유무나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금은 100만원으로 1인당 최대 4건까지 청약 가능하다. 청약접수 기간은 오는 17~18일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 계약은 21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50%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