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국제약, 훼라민큐 새로운 TV광고 Q
기사입력  2017/04/14 [09:55] 트위터 노출 1,940,724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동국제약은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 성분을 강조한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Q)'의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훼라민큐의 새로운 광고에는 메인 모델 이일화씨와 '제2회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일반인 모델들이 함께 출연한다.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는 40~59세 갱년기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해 동국제약이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일반인 모델선발 이벤트다. 올해도 카메라 테스트, 면접 심사, SNS 투표 등을 통해 김현정, 이혜성씨를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광고에서 일반인 모델들은 안명홍조, 발한 등의 몸의 변화와 우울하고 짜증나는 마음의 변화를 호소한다.

이때 신체적 증상을 개선해 주는 '서양승마'와 정신적 증상을 개선해 주는 '센인트존스워트'가 저울에서 균형을 이루며 훼라민큐의 효과를 암시해 준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이 갱년기 증상과 훼라민큐의 성분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킬 수 있도록 했다.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한 생약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이와 거의 동등한 효과를 나타내고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별도의 의사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