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첫 출고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4/25 [14:38]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의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오전 홍천 공장에서 '필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사장과 손봉수 생산총괄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기 출고 물량은 6만 상자로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필라이트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발포주로 하이트진로의 85년 맥주 제조기술 노하우로 만든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맛과 풍미를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출고가격은 355㎖캔 기준 717원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춰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음용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EP
<저작권자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관련기사목록
- 하이트진로, 신규 TV광고 공개···"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선물세트 판매 돌입
- 하이트진로, 대학생과 손잡고 '청정라거 테라' 친환경 활동 진행
- "최신 트렌드 반영"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테라' 패키지 디자인 재단장
- 하이트진로, 제주도 닭머르 해안서 반려해변 환경정화 나서
-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공개
- 하이트진로, 상반기 프리미엄 와인 매출 30%↑
- 하이트진로, 주요 대형마트서 '국내 맥주 1위'···매출 점유율 순증한 점 의미 커
- 하이트진로, 켈리와 함께하는 2023 센텀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고품질 와인 '도시오' 6종 출시
- 하이트진로, 누적판매 15억병 넘어서···진로 출시 4주년 만에
-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 하이트진로, '테라 X 어프어프' 협업 아이스백 기획팩 출시
- 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피해지역에 '아름다운숲' 조성
- 하이트진로, 반전라거 '켈리' 출시···"부드러움 속 강렬함"
-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선포 이후 최대 소주 수출 달성
- 하이트진로, 화재안전시설물품 지원 등 산불방지 캠페인 진행
- 하이트진로, 제주 표선해변 환경 정화 실시
-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