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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실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4/26 [13:36]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IBK기업은행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보이는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업은행 고객센터(1588-2588)로 전화하면 휴대폰 화면에 보이는 ARS가 자동으로 실행된다.
잔액조회, 분실신고, 거래내역조회 등의 업무를 화면에서 처리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i-ONE뱅크'를 설치해야 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향후 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 없이 전화 통화만으로 외화송금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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