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국제약, '훼라민큐(Q)'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으로 Happy Go~
기사입력  2017/05/17 [10:37] 트위터 노출 1,951,997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시사주간=곽현영기자]  동국제약이 '훼라민큐(Q)' 모델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떠나는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을 개최하고 오는 2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동행캠페인'은 가벼운 산행 및 레크레이션과 함께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 관련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남산, 북한산 둘레길 등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행사를 펼쳐 왔으며 올해는 20쌍의 중년여성과 함께 오는 30일 경기도 가평 소재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떠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목원 탐방, 비누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여성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 장애와 같은 여성 건강정보도 제공한다.

특히 '훼라민큐(Q)' 메인모델 이일화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일화씨는 '훼라민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2명과 함께 중년 여성들의 고민과 행복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훼라민큐, 센시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24일까지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공지된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