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의료/제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기념 '볼바람 콘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5/25 [16:05] 트위터 노출 1,947,465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동아제약은 내달 24일까지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기념으로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가그린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그린 라임과 함께 가글 할 때 나오는 볼바람 셀카를 찍고 #볼바람콘테스트, #가그린라임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 중 327명을 선정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호텔이용권'(6명), '가그린 라임750㎖'(320명)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30일이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

가그린 라임은 지난 4월 동아제약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주 타깃층인 2030 여성을 위해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 750㎖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동아제약 가그린은 1982년 국내 최초 출시한 구강청결제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충치예방을 위해 사용하는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등과 어린이 치아 건강을 위한 어린이용 가그린을 갖추고 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