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장마철 맞아 제습기 매출 350% '껑충'
기사입력  2017/07/05 [10:43] 트위터 노출 2,155,695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연이은 비소식에, 장마에 대비하기 위해 제습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전국 각지에 비 소식이 잇따랐던 최근 일주일간(6월27일~7월3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제습기 매출액은 직전 기간(6월20일~26일) 보다 350% 증가했다.

특히 전국적인 폭우가 쏟아졌던 최근 3일간(7월1일~3일) 동안 판매된 제습기의 매출액은 직전 같은 요일(6월24일~26일) 보다 530% 늘었다.

롯데하이마트는 7월 24일까지 제습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모델의 제습기를 2대 이상 구매하면 구매 대수에 따라 하이마트 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준다. 하이마트포인트는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1만포인트당 1만원처럼 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하택영 대치점장은 "날씨가 습해지면 빨래에서 냄새가 나거나, 침구가 눅눅해져 적절한 습기제거가 필요하다"며 "장마 시즌에 접어들면서 제습기를 찾는 고객분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