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디자인 공모전 진행
기사입력  2017/07/13 [09:56] 트위터 노출 2,153,758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8월16일까지 참가신청서, 출품작 디자인 시안 등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한다. 산업디자인 전문가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이 심사해 8월25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1등(1명)에게는 장학금 500만원을, 2등(1명)과 3등(1 명)에게는 각각 장학금 300만원과 200만원을 준다.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디자인 공모 품목은 헤어드라이어와 무선 스틱청소기다. 두 가지 중 한 가지만 선택해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제출서류를 지정된 문서양식에 맞춰 7월14일부터 8월16일까지 이메일(로 내면 된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와 약관동의서, 출품작 디자인 시안과 설명서, 재학증명서다. 양식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PB '하이메이드' 론칭 이후 라인업을 꾸준히 늘려오고 있다. 지난해 선풍기와 벽걸이 에어컨을 시작으로, 전기히터,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밥솥, 전기레인지 등에 이어 올해 11kg급 세탁기, 320L급 냉장고를 출시했다. 지난달에는 32형 TV를 출시했다.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고 있는 전체 상품 총 5만여개 가운데 400여개가PB 상품이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고,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인 '하이메이드'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참가자 여러분들의 실용적이고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