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새 패러다임의 사회공헌 '한화 불꽃로드' 진행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7/13 [14:26] | 트위터 노출 2,153,723 | 페이스북 확산 0

한화그룹, 새 패러다임의 사회공헌 '한화 불꽃로드' 진행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7/13 [14:26]

 

▲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한화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한화 불꽃로드'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불꽃로드 캠페인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응원하고자 여행이라는 경험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 대상자로 선정되면 스위스, 팔라우, 미국, 독일, 부탄, 강원도(양양·속초·평창), 제주도,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케냐·탄자니아 등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선정한 10개 여행지로 자신만의 불꽃을 찾아 떠나게 된다.

 특히 미국과 독일에선 항공우주산업과 대체에너지산업 현장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힐링, 경험, 성찰, 시간, 도전의 5가지 주제로 선정된 10곳의 여행지에서 가슴 속 불꽃을 찾을 총 10개팀(국내2팀, 해외 8팀)을 선발하고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기타 여행 경비 등을 지원한다.

 참가인원은 별도 제한 없이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은 참가자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되, 여행 전문가들이 추천한 여행지 별 장소를 포함해 이동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홈페이지(http://mcsr.hanwha.co.kr)를 통해 가능하다.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500자 이내), 팀 사진을 등록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1차 선발과 2차 면접을 거쳐 8월 말부터 캠페인이 진행 예정이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불꽃로드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해오던 소외이웃 지원이나  메세나 활동 등의 사회공헌 개념을 더욱 확대해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이라며 "최근 욜로(YOLO)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세대의 참여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