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유럽 인기 가전 브랜드 베코(beko) 론칭
전기식 의류건조기(8kg) 80만원대 판매···유사 사양 국내 제품보다 20~30% 저렴
기사입력  2017/07/14 [11:29] 트위터 노출 2,155,916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연내 가성비 우수한 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추가 도입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유럽 인기 가전 브랜드 베코(beko)를 14일부터 판매한다.

베코(beko)는 터키 최대 가전제품 제조사 아첼릭(Arcelik)이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로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아첼릭은 13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베코는 우수한 가성비로 유럽에서 인기를 끌어 지난 한해 유럽 27개 나라에서 700만여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빌트인 제외)를 차지했다.

롯데하이마트가 14일 론칭하는 품목은 전기식 의류건조기(8Kg)다. 에너지소비효율이 높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을 채용해, 전기료 절감 효과가 크다. 1회 사용시 전기료는 약 160원(4Kg의 세탁물을 표준코스로 건조할 경우)으로, 고온건조 방식 제품의 3분의 1수준에 그친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 제품과 사양은 비슷하면서도 20~30%가량 저렴하다.

 올해 안에 이 브랜드의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도 들여온다. 이르면 이달 안에 냉장고 2개 제품(440L · 250L)을, 연내 드럼세탁기(9kg)와 전자레인지(20L)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수리도 해준다.           

 

베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베코 의류건조기를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추첨, 스페인 왕복여행권과 FC바르셀로나 경기 관람권을 각각 2매씩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베코 의류건조기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이마트포인트 2만점과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조민용 글로벌소싱팀장은 "우수한 가성비와 품질로 유럽 판매량 1위 브랜드인 베코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