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국내 현미농가와 상생' 본격 팔걷어!!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7/18 [09:33] | 트위터 노출 2,150,744 | 페이스북 확산 0

농심켈로그, '국내 현미농가와 상생' 본격 팔걷어!!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7/18 [09:33]

 

▲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농심켈로그가 국내 현미농가와의 상생에 나섰다.

농심켈로그는 환경교육센터와 함께 지난 17일 충남 서천군 한산면의 한산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울러 학교 급식시설을 친환경 시설로 교체하고, 현미농가에 비료를 제공하는 등 농가 돕기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농심켈로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연을 즐기고 체험하는 생태놀이 ▲시리얼 및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친환경 요리수업 ▲과학 교구를 활용한 기후변화 수업 등의 친환경 교육을 실시했다.

또 언제든지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배울 수 있도록 친환경 학습 교재를 학교 도서관에 기부했다. 전 학년이 사용하는 급식시설도 친환경 설비로 교체했다. 기존의 일반 형광등을 저전력, 무수은, 긴 수명 등 친환경적 요소를 갖춘 LED로 전면 교체해 전기료를 38% 절감시키는 효과와 함께 눈의 피로도를 줄여줘 아이들의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는 충남 서천 농협을 통해 구매한 120팩의 비료를 한산면 내 현미농가에 전달했다. 비료가 전달된 농가는 한산면 종지리, 동산리, 단하리, 용산리, 화곡리, 송산리, 온동리, 연봉리, 축동리 등의 12개 농가다. 농심켈로그는 이 지역에서 생산된 현미를 지속 공급받아 더욱 맛있는 현미 시리얼을 생산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충남 서천군 한산면 일대의 농가에서 수확한 현미로 만든 '통곡물 현미'를 판매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 사장은 "켈로그는 양질의 시리얼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곡물을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곡물의 재배와 함께 책임감 있는 수급이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고 밝히며 "켈로그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좋은 식품 개발과 더불어 더욱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