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하이마트, 800억원 물량 '냉장고 대전' 대박 기회를 잡자!!
기사입력  2017/08/03 [15:49] 트위터 노출 2,149,469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성재경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800억원 물량의 국내 최대 '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8월4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 총 7만여대를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4도어 냉장고에서부터 가성비가 우수한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90만원대부터 10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냉장고를 브랜드별, 타입별, 크기별로 한 데 모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첫째주인 4일부터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냉장고 기획전'과 '가성비 우수 냉장고 기획전'을 연다.

둘째주인 11일부터는 '글로벌 브랜드 냉장고 기획전'을 열고 지난달 도입한 유럽 가전 판매량 1위 브랜드인 베코와 밀레, 월풀, 고렌예, GE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냉장고를 선보인다.

'여행상품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400만원 상당의 미주, 유럽지역 여행권을 증정한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가전부문장은 "8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며 "국내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를 크기 및 종류별, 가격대별로 판매하는 한편, 베코와 아에게 등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냉장고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롯데하이마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