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건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화건설, 말복맞이 '아이스데이' 개최
기사입력  2017/08/10 [15:55] 트위터 노출 : 2,148,364   이코노믹포스트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한화건설 임직원이 말복을 앞두고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었다.

 한화건설은 지난 9일 말복을 앞두고 본사와 국내외 현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함께먹는 '아이스데이(ICE DAY)'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한화건설 임직원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본사 11층에 마련된 아이스데이 일일카페에서 컵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었다. 국내외 현장에서도 자체적으로 행사를 이어갔다.

 한편 한화건설은 지난 2007년부터 임직원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임직원 사진공모전과 송년 영화시사회 등을 이어왔다. 지난해 말에는 조직문화혁신을 위한 I.C.E(Innovation, Communication, Efficiency)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비즈니스캐쥬얼데이'를 주 5일로 확대하고, 오후 5시에 퇴근하는 '가정의날'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확대 시행 중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승진자 안식월과 유연근무제 등 조직문화 혁신운동인 I.C.E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며 "업무효율성과 임직원 근무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