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섬만두' 재해석한 '한섬만두'로 만두시장 석권 노린다!!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7/09/14 [09:55]

CJ제일제당, '섬만두' 재해석한 '한섬만두'로 만두시장 석권 노린다!!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7/09/14 [09:55]

 

▲  [Photo By CJ제일제당]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비비고 왕교자'로 냉동만두 시장의 판도를 바꾼 CJ제일제당이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한 '한섬만두'를 내놓고 확고한 시장 지위 구축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14일 쌀 한 섬처럼 큼직하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육즙을 가득 채워 촉촉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향긋한 부추와 쫄깃한 목이버섯, 아삭한 물밤, 담백한 양배추 등이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전문점 수준의 외관과 크기를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기존 왕만두 모양을 탈피,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최적의 크기로 개발해 취식 편의성과 원재료 식감을 극대화했다.

CJ제일제당은 이를 위해 자체 설비까지 개발,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또 만두피 비율을 줄이고, 고기, 야채 등 원재료로 속을 더욱 꽉 채웠다.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개발했다. 

CJ제일제당은 남은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비비고 한섬만두'를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한섬만두'는 우리나라 전통만두인 섬만두를 재해석하며 한식 전통 만두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왕만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시장 내 독보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P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