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금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K기업은행, 中企근로자에 취업성공 수당 20억 지원
中企 취업시장 활성화 위한 사회공헌… 취업성공 고객에 10만원 지급
기사입력  2017/10/12 [14:15] 트위터 노출 2,102,550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 이코노믹포스트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발맞춰 중소기업 취업에 성공한 고객에게 총 20억 규모의 취업성공 수당을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취업포털인 IBK잡월드(www.ibkjob.co.kr)를 통한 취업자 △기업은행과 취업활성화 협약을 체결한 특성화고 재학생 또는 IBK나라사랑카드 보유 고객 중 취업에 성공한 사람이다.
 
기업은행은 신청 고객 중 IBK계좌로 70만원 이상 급여를 2회 이상 수령한 경우에 한해 취업성공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하며, 신청은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기업은행은 향후 일자리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지자체, 비영리 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취업성공 수당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중소기업 취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추진해, 중소기업 근로자의 성장 동반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