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경제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랜드파크 이랜드잇, 수험생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맛있는 음식, 특별 이벤트로 수능 스트레스 훌훌 털고 원기 충전!
기사입력  2017/11/15 [10:00] 트위터 노출 : 2,088,586   이코노믹포스트

 

▲ [Image By 이랜드 마케팅팀]

 

수능 수험생 대상 3+1 혜택, 특별 메뉴 무료 제공 등 이벤트 마련

10개 이상 브랜드 참여,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 진행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이 수능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아시아문 △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 는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명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 “갈릭 홀릭” 17종을 맛볼 수 있으며, 훈제 연어 및 월남쌈 등 애슐리 인기메뉴를 이용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애슐리 W 매장에서만 적용되며, 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수능 수험생과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위해 평일에 한하여 “원기회복  삼계탕”을 제공한다. 수험생과 함께 2인이상 방문 시 증정하며, 미아 현대점을 제외한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인기 뷔페 브랜드 수사와 로운 샤브샤브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 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사 및 로운 샤브샤브 전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다이닝 브랜드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에서는 수험증 지참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1000원에 제공하며, 돌솥반상전문점 반궁에서는 갈비만두를,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에서는 석쇠불고기를 제공한다. 일본식 수제 돈카츠 전문점 테루에서는 수험증을 제시한 테이블에 모둠치킨텐더를 제공하고, 오리엔탈 누들 & 라이스 아시아문은 수험표를 제시한 테이블에 텃만꿍(새우고로케)를 제공한다.

 

이밖에 디져트 이태리 정통 젤라또 페르케노에서는 스몰 사이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며, 미디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 준다. 홈 로스팅카페 루고는 일부 매장에 한하여 큐브라떼를 할인 판매하며,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프랑제리에서는 크로와상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시험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함께 고생한 가족, 친구 등과 이랜드 외식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맛있는 식사도 즐기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매장 및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