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기업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넷마블, 글로벌 인기작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출시
기사입력  2017/11/21 [14:07] 트위터 노출 2,086,505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Image By 넷마블 마케팅팀]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 여행을 떠난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캐릭터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환하고, 클래스·스킬·커맨드 카드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돼 줄곧 일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 후 서비스를 시작한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북미 지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트대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7일 동안 접속하기만 해도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전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이는 최대 성정석 15개까지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에게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4성 캐릭터와 성정석 30개를 지급한다.
 
 출시를 맞아 브랜드 사이트에는 프로모션 영상과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 플레이 방법을 소개한다. 서번트 영상은 인기 캐릭터들의 스킬과 액션을 담았다.
 
 이현숙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스토리 수집형 RPG인만큼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번역에 최대한 신경을 썼다"며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방대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W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