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랜드파크 수사, 겨울 신메뉴와 함께 포근한 겨울 즐기세요!!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 심야식당 콘셉트의 신메뉴 17종 첫선
기사입력  2017/11/29 [10:22] 트위터 노출 2,083,852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 이랜드 마케팅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수능 수험생 이벤트 진행

꼬치 요리, 오뎅 나베 및 철판 요리 등 등 겨울요리 선봬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이달 29일 신메뉴 '낭만키친’ 1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시즌을 맞아 1년 만에 대대적으로 개편한 것으로 시즌 한정으로만 맛볼 수 있다.

 

수사는 이번 시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낭만키친”을 콘셉트로 주 메뉴인 스시 뿐만 아니라 철판요리, 꼬치요리 및 나베요리 등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심야식당에서 먹는 맛과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신메뉴 ‘낭만키친’ 17종은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 ▲꼬치 함바그 ▲꼬치 타코야키 ▲큐브 타마고 ▲참치(흑새치) 스시 ▲오코노미 돈부리 ▲계란이불 부타모야시 ▲마제 치즈감자 ▲텟판 야키토리 ▲연어 야키니쿠 ▲카라이 오뎅나베 ▲게맛살 와사비 사라다 ▲와후 멘사라다 ▲안미츠 등이다.

 

그 중 대표 메뉴는 ‘꼬치 함바그’, ‘꼬치 타코야키’, ‘큐브타마고’ 등이다. ‘꼬치 함바그’는 잘 치댄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대파를 구워 만든 요리로, 취향에 맞게 직접 꼬치를 만들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문어빵에 매콤달콤 양념치킨소스를 얹은 메뉴인 ‘꼬치 타코야끼’와 일본식 계란말이를 살짝 튀겨 제공하는 ‘큐브 타마고’는 인기 일식 요리를 수사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하여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카라이 오뎅나베’와 즉석 주문 철판 요리인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 등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다양한 일식 메뉴들을 출시한다.

 

이번 수사 신메뉴는 잠실웰빙센터점, 강남 뉴코아아울렛점, 광화문점, 목동 41타워점, 신천 M타워점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평일 런치 1만4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강서점의 경우 1만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시간대 및 요일 별 이용 가능한 메뉴 정보는 수사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수사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0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그 중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 명의의 수험표 지참이 필수이며, 기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파크 외식 멤버십서비스 이랜드잇에서 확인 가능하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