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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1위 수상 영예
기사입력  2017/12/05 [15:59] 트위터 노출 : 2,083,980   이코노믹포스트

 

▲[Photo By KB국민은행= 허인 KB국민은행장(왼쪽)과 홍순직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기자]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의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올라 은행권 최초로 11번째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프터뱅크', '나인투세븐(9 to 7) 뱅크' 등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다양한 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고객 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제도·프로세스 개선, 직원교육 활동을 벌이고 있다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한편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건대와 공동 개발한 지표로 기업의 품질경쟁력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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