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디다스, 끈 없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 를 주목하라!!
어난 착용감의 니트 소재, 발목 아래 감싸는 칼라구조 등 편한 러닝 돕는 요소 눈길
기사입력  2017/12/06 [10:23] 트위터 노출 : 2,083,916   이코노믹포스트

 

▲[Photo By 아디다스]


러닝 시 끈을 묶고 풀어야 하는 불편함이 없는 신개념 러닝화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신발 끈이 없는 러닝화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를 12월 6일(수)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는 끈을 없앤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착용감과 미니멀 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 [Photo By 아디다스]

 

이번 제품은 끈이 없어도 발에 딱 맞는 핏(Fit) 감을 유지하기 위해 제작 단계에서부터 선수들과 함께 진행, 다양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서 개발됐다. 갑피에는 니트 소재인 ‘프라임니트’를 적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듯한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발목을 강하게 잡아주는 독특한 칼라 구조는 안정감 있는 러닝을 도와준다.
 
또한 에너지 리턴과 비교할 수 없는 쿠셔닝을 제공하는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중창 전체에 적용했으며, 아라미스(Aramis)라는 모션 캡처 장비를 활용해 발의 움직임을 분석한 데이터로 제품을 개발, 이를 통해 착화감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이번 울트라부스트 레이스리스는 끈이 없는 러닝화라는 새로운 접근을 통해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이라며 “끈이 없어도 핏 감과 및 안정성은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기능적인 부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추운 겨울에도 지치지 않고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배포인 / IMOK COMMUNICATIONS 권재희 부장]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