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Ceo Repor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경식 CJ그룹 회장 베트남 수상과 회동
식품 등 협력 논의
기사입력  2017/12/07 [15:05] 트위터 노출 : 0   이코노믹포스트

 


[이코노믹포스트=한지연기자] 
CJ그룹은 손경식 회장이 지난 6일 오후(현지시간) 베트남에서 응우엔 쑤언 푹 베트남 수상과 회동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푹 수상은 손 회장을 비롯해 CJ그룹의 베트남 주요 경영진을 만나 CJ그룹의 베트남 사업 현황 및 문화∙경제적 교류 확대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특히 식품 및 물류, 문화사업 분야에 대해 양측 간 폭 넓은 협력방안이 논의됐다.

 이날 환담에는 손 회장을 비롯해 장복상 CJ그룹 베트남 지역본부장(부사장대우), 이상무 CJ E&M 베트남 법인장, 김상국 CJ대한통운 상무 등이 배석했다. 베트남 측에서는 푹 수상을 비롯해 응웬 반 뚱 수상실 차관, 응우엔 주이 훙 수상 보좌관 등이 참석했다.

 손 회장은 "CJ그룹이 베트남에서 식품·물류업체를 인수하고 멀티플렉스 투자, MAMA 개최와 같은 문화 교류 사업을 확대하는 등 베트남 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특히 CJ는 베트남 경제의 구성원으로서 사회공헌 사업 역시 적극적으로 전개해 베트남 국민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손경식 CJ그룹 회장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