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코노미 > 유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갤러리아백화점, 새해맞이 다양한 이월 행사 및 이벤트 진행
2일부터 신년 정기세일 'BE BRAVE!'
기사입력  2017/12/26 [15:22] 트위터 노출 2,066,191 페이스북 확산 0   이코노믹포스트

 

▲ [Photo By 갤러리아백화점]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21일까지 20일간, ‘BE BRAVE!’라는 타이틀로 신년세일을 진행,  다양한 이월 행사 및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새해 첫 세일 테마인 “BE BRAVE!”는 졸업, 입학, 명절을 앞두고 근사한 선물을 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전과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한 세일과 여러 혜택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하여, 1월 2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행운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개의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로 무게는 1돈(3.75g)이며, 각 점포별 10명씩 증정한다.세일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월 26일 갤러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밖에 2일, 단 하루  갤러리아카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선착순 300명) 2018년 카카오프렌즈 탁상 달력을 증정한다. 5일~7일까지 구매금액별 5% 상품권 증정(구매금액 기준 점포별 상이)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웨스트 5층에 영국 잡지 '레스토랑'이 주관하는 세계 레스토랑 79위에 이름을 올린 '류니끄'를 선보인다. '류니끄'는 미식가들 사이에 프렌치와 일식의 요소를 혼용한 요리로 잘 알려진 곳이며, '11년 서울 신사동에 문을 연 후 한국적인 식재료에 분자요리를 가미한 프랑스식 요리로 호평 받고 있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따뜻한 한 끼가 손님들에게 온기와 정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루프탑 바이 류니끄'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으며, 유리창으로 보이는 실외의 녹색 정원을 배경으로 산지 제철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66.271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EP

ⓒ 이코노믹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