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X 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런칭

“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와 대표 우유의 달콤한 만남”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1/05 [09:53]

이랜드월드, ‘<스파오 X 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런칭

“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와 대표 우유의 달콤한 만남”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1/05 [09:53]

 

▲ [Photo By 이랜드월드]


■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패션과 식음료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등 달콤색 파스텔톤 색감에 각우유와 삼각우유 자수 디자인 적용

■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과 에코백, 미니백까지 출시, 코디 하기 좋은 달달한 상품라인업

 

[이코노믹포스트=곽현영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스파오 X 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을 선보였다.

 

▲ [Photo by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지난해 선보였던 ‘패션과 식음료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2탄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과 에코백, 미니백 등이 함께 출시 됐으며, 서울우유의 특징들을 잘 녹여 패션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밀키 맨투맨 티셔츠와 컬러풀 셋업 아이템이 있으며,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코우유 등 파스텔 톤의 달콤한 색감이 적용 됐다. 또 전면에 자수로 각우유와 삼각우유 등이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달달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 [Photo By 이랜드월드]


이랜드 관계자는 “최근 패션업계에서 강조 되고 있는 가성비라는 요소가 특별한 것에 가치를 투자하는 소비 심리와 맞물리면서 이처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라며 “<스파오 X 서울우유>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두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재미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스파오 X 서울우유> 달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67.950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월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