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제철 딸기 담은 '듬뿍듬뿍 딸기 샌드'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입력 2018/01/05 [10:25]

세븐일레븐, 제철 딸기 담은 '듬뿍듬뿍 딸기 샌드' 출시

이코노믹포스트 | 입력 : 2018/01/05 [10:25]

 

▲ [Image By 세븐일레븐]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샌드위치 '듬뿍듬뿍 딸기 샌드(2000원)'를 오는 10일 선보인다.

듬뿍듬뿍 딸기 샌드는 식빵 가득 생딸기를 토핑해 상큼하고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커스타드 생크림을 듬뿍 발라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듬뿍듬뿍 딸기 샌드는 지난해 출시한 딸기 샌드위치보다 생딸기의 중량을 50% 가량 크게 늘려 보다 싱싱하고 맛있는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딸기 샌드위치가 뭉그러지거나 눌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름 포장 대신 케이스 용기에 담았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겨울과 봄철 한정 선보인 딸기 샌드위치는 전체 샌드위치 카테고리의 매출까지 견인하며 전년 대비 31.4%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듬뿍듬뿍 딸기 샌드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탄산음료(오란씨250㎖)를 무료 증정한다.

김희재 세븐일레븐 조리빵 담당MD(상품기획자)는 "딸기철에 한정 출시하는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는 향긋함과 상큼함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색다른 시즌 메뉴로 새로운 먹거리 트렌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EP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67.924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